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의꿈입니다. 오늘은 내용증명 작성방법 양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여러가지 일로 내용증명을 보낼 분이 계시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막상 작성을 하실려고 할 때 막막하고 답답하시죠 검색을 해보시면 여러 양식들을 구하실 수 있으나 예시를 보면서 작성하시면 보다 쉽고 빠르게 만드시고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372 소비자상담센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바로가기링크 www.ccn.go.kr]



누가 언제 누구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를 발송했다는 사실을 우체국이 공적으로 장명하는 제도라고 정의와 설명이 안내되어져있으며 사례별샘플보기와 작성하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샘플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채무 부도 발생 화장품 반품 허위설명 반품 통지 충동구매 취소 일방적으로 연장 계약 등 다양한 사례들의 내용증명 작성방법이 예시로 안내되어져 있습니다. 



내용증명 양식입니다. 문서명과 수신 받는사람 그리고 발송인 등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구매한 상품명과 계약일 계약금액 지급금액 전화번호  그리고 위의 양식대로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시를 보시고 비슷한 경우를 참고하시어 내용증명을 작성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겠죠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