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송탄 한정식 태평궁 주차공간도 넓어요
돌잔치 상견례 혹은 손님을 모실 때 지역의 한정식집을 많으 찾습니다. 오늘은 평택송탄한정식 태평궁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넓은 주차공간과 맛 그리고 넉넉한 식사공간까지 삼박자가 딱 맞는 곳이시에 추천합니다.
평택송탄 한정식 태평궁 입구입니다. 넓직한 주차공간과 깨끗한 건물 외관이 쏙 마음에 듭니다. 요즘 자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곳이라고 주차 공간이 없으면 방문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가게 입구에 들어가시면 메뉴판이 바로 보입니다. 궁정식과 별궁정식 대편궁정식 간장게장정식이 있으며 단품메뉴도 보입니다.
대부분 많이 드시는게 정식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주말에는 별궁정식 이상부터 운영하니 참고해주세요
평택송탄 한정식집 태평궁 내부는 식탁이 놓인곳과 위의 사진과 같이 방안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방안에서 칠순잔치 돌잔치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간 날에도 칠순파티를 하고 계셨습니다.
저희는 3명이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고 별궁정식을 선택하여 먹었습니다. 처음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호박죽고 동치미 그 다음 반찬이 셋팅이 됩니다. 잡채 떡갈비 보쌈 묵무침 부터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버섯탕수육 요거 요거 아주 입맛에 착착 달라붙습니다. 연어샐러드 오리고기 새콤달콤한 가오리무침도 일품입니다. 정갈한 구절판도 나옵니다. 구절판이 나오면 고급음식점인 듯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평택 태평궁 한정식은 총 상차림이 2번입니다. 처음에는 다양하고 조금씩 요리를 맛볼 수 있다면 2번째는 즉석 돌솥밥과 조기구이 와 그리고 찌개 반찬으로 구성된 식사로 나뉘어 집니다.
돌솥밥의 매력은 누룽지죠 밥을 덜어 뚜껑을 닫고 기다리면 맛있는 숭늉과 누룽지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식사차림에 불고기가 별도로 나와 더욱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먹다보니 배가 불룩해졌습니다. 기분좋은 한끼식사 ^^
한정식집 찾으실 때 들어가는 입구가 헷갈릴 수 있으니 사전에 위치를 파악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